카테고리 없음

애즈락 ASROCK 에즈윈 메인보드 B85M Pro4 무상수리 대행...제일컴퓨터

제일컴퓨터 2017. 9. 8. 12:04



메인보드는 대체적으로 무상보증 3년입니다.

그럼 무상기간인지 확인을 해야하는데
구입할 당시의 영수증을 보관하고 있는게 최선이겠지만 그런 경우가 드물죠. ㅋ
결국 제품의 생산시기로 남은 AS기간을 확인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첫번째 숫자 : 생산년도, 두번째 숫자(문자) : 생산월

 

위사진의 경우 첫번째 숫자는 "4"이니 2014년이고

두번째 숫자(문자)는 "8"이기 때문에 8월

즉, 2014년 8월에 생산된 제품이고

2017년 7월까지 무상AS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(생산월은 A=10월, B=11월, C=12월을 의미합니다).

 

직접 확인이 어려우시면 제조사 고객서비스센타에 문의하시면됩니다.

T. 02-718-0933 (10:00~17:00, 주5일 근무)

 

이렇게 확인해서 무상기간인지 확인이되면 올리면 되는데,

택배접수시 받는날로부터 4일(주말제외)정도 걸린다고합니다.

무상기간이어도 택배는 1회 고객부담입니다.

포장시 잘 포장하여야하며 증상내용도 메모해서 보내야겠죠!


참고) 메인보드가 불량인지 확인된 제품만 보내야하며,

보내실때 메인보드만 분리해서 먼지 청소후 보내야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