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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CS코리아 무상수리 관련 주소 및 전화...제일컴퓨터

제일컴퓨터 2018. 10. 1. 16:51

ECS KOREA (서비스 센터)
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0,403호(한강로3가,삼구빌딩)
전화: 02-706-2600~1
http://www.ecs-korea.com/

ECS코리아 A/S 규정과 처리 방침
1. 목적
본 A/S규정의 목적은 ECS-KOREA 제품의 구입 후 발생한 고장 및 문제를 공평하게 처리하기 위함입니다.

2. 제품의 보증기간에 대한 규정

3. 1) 제품의 보증기간은 출고일(시리얼번호)기준으로 3년 보증(무상3년)으로 정한다.(시행일 2014년4월1일)

- 코잇과 제이씨현에서 유통한 제품에 한해 3년 보증이 됩니다.

단, 2014년 생산 제품으로 메인보드 시리얼번호가 2014년 1주차 이상일 경우 3년보증(무상3년) A/S로 정한다.

2013년 12월 포함 2014년 이전 생산된 제품은 3년 보증(무상2년/유상1년) A/S로 정한다.

- 시리얼번호 확인하는 방법 -

(시리얼은 흰색PCI슬롯 옆면 또는 CPU와 메모리 슬롯 사이에 스티커로 기재되어 있습니다.)

EY5105G40102107

1)앞자리 6자리 (EY5105) : 고유모델명

2)영문자(E/F/G/R..) : 제조공장

3)숫자 3자리(401) : 제조년도,주차 (2014년 01주차)

4)숫자5자리(02107) : 제조번호

2) 그래픽 카드 제품 군은 출고일(시리얼번호) 기준 3년 보증(무상2년/유상1년)으로 정한다.

3) 중고품 구입으로 인한 보증기간은 출고일(시리얼번호) 기준으로 A/S 기간을 산정하며 수리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.

4)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, 용도 변경 시에는 위 A/S 보증 기간에 해당되지 않으며 당사에서 별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.

5) 마케팅 테스트, 영업 테스트용으로 출하되었던 제품은 A/S가 불가능한 제품이므로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는다. (별도 시리얼 보관)
4. 무상 A/S 적용
1) 무상보증 기간 (시리얼 기준 무상보증 36개월) 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에 장애 발생시.

2) 제품의 기능향상 및 호환성 개선을 위해서 부품수정 및 변경 시.

3) 유상 수리 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 (단, 동일 증상 발생시).
5. 유상 A/S 적용
1) 무상보증 기간 이후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에 장애 발생시.

2) 무상보증 기간에 상관 없이

- 사용 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

- 사용자가 고의로 개조 또는 오버 클럭 등을 하여 문제가 발생할 시

- 메인보드 등의 접속 기기 등에 의한 망실, 파손일 경우

- 제품의 배송 시 발생한 충격 등으로 인해 이상이 생긴 경우

- 제품을 겹쳐서 운반하다가 PCB가 긁히는 등의 원인으로 이상이 발생한 경우

- 제품의 패턴이나 부품들이 손상된 경우

3) 소모성 부품(쿨러, Battery등)의 교환 및 A/S는 유상 처리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