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윈도우10이 업데이트 되면서
홈택스에서 민원증명 서류 출력이 안되는 경우시 조치사항
[인터넷 익스플로러(IE) 사용 시]
- 인쇄안내창이 나오는 경우
1. PC에 Adobe Reader 10 버전이상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
-미설치시 홈텍스 안내창에 링크된 사이트에서 다운설치
2. IE 메뉴의 [도구] - [추가 기능 관리] - [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]에서
Adobe PDF Reader가 '사용 함'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
3. IE 메뉴의 [도구] - [인터넷 옵션] - [일반] 탭에서 검색기록의
'설정'버튼을 클릭하여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이
'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(E)'로 되어 있는지 확인
- 증명 미리보기 화면에서 인쇄 버튼을 클릭했을 때 무반응인 경우
※ 2021.6.10. 이전 Adobe Reader 프로그램 설치하고 업데이트 안됨
Adobe Reader를 실행한 후 [편집] - [기본설정] - [보안(고급)]에서 '시작할 때 보호 모드 사용' 체크 해제
[크롬 사용 시]
크롬 주소 표시줄 오른쪽 [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(세로점 3개모양 버튼)]-
[설정]-[개인정보 및 보안]-[사이트 설정]-([추가 콘텐츠 설정])-[PDF 문서]에서
Chrome에서 PDF 파일을 자동으로 여는 대신 다운로드를 ‘끔’(파란색→회색)으로 설정
'정보나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프린터 인쇄오류, spool 오류 해결 방법 (0) | 2021.09.25 |
---|---|
윈도우 업데이트 후 공유프린터 장해시 해결방법 (0) | 2021.09.25 |
해바라기 버너 가스 충전소 (0) | 2021.05.25 |
내장그래픽과 외장그래픽을 동시에 사용하는 방법 (0) | 2021.05.25 |
제일컴퓨터 062-952-4403 (0) | 2020.12.05 |